본문 바로가기

만화경(カレ―ドスコ―プ )

[트랙백] 드자이너김군님의 탈취 이온 옷걸이

오늘도 자주 구경하러 가는 드자이너김군님의 티스토리 블로그에 들렸다가、

담배연기와 음식냄새를 제거해주는 휴대용 옷걸이에 대한 포스트를 보게 되었어요.

꽤 실용적이고 괜찮은 아이디어 상품 같아 구입을 하려고 검색을 해 봤는데요…


"Yahoo japan"과 "라쿠텐"、"Nifty"에 "이온 옷걸이"로 검색을 해보니 이 제품에 대한 글들은 포스트등에 꽤 많던데、

쇼핑에 들어가보면 얘처럼 생긴 상품은 검색되지 않고…

이것과는 다른 일반 옷걸이에 은이온을 적용해 탈취 기능이 있는 옷걸이들만 있더라고요.

그래서 웹검색을 해서 링크타기를 해보니…



이 휴대용 옷걸이는 실제 만들어진 제품의 사진이 아니라 CGI작업으로 만든 Mockup 사진이었어요.
(실제 상품은 만들어지지 않은 가공의 제품이었네요)

인터넷 개인 블로그등에 이 옷걸이의 사진과 비슷한 내용의 설명 글들이 퍼진건 2007년 봄 무렵 정도였네요…

제품의 디자이너는 구리하라 준(栗原淳)氏로 2007년 4월에 소개된 것이었어요.


 

아래는 휴대용 이온 옷걸이에 대한 원본 기사가 있는 디자인 웹진 "YANKO DESUGN" 링크 배너…

※ YANKO DESIGN : 전세계의 각종 디자인들이 소개되는 인터넷 웹진…






시판중인 제품은 일반 옷걸이들과 빨래 집게 세트로 판매하고 있네요.

은이온을 사용해 탈취、항균 작용을 한대요.

판매가격은 옷걸이 4개등을 합해 720엔 (세금포함)


아래 링크 배너를 누르시면 드자이너김군님의 티스토리로 방문합니다…^-^